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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주요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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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주)가비아(이하 가비아)와 회원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회원'은 (주)가비아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주)가비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주)가비아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주)가비아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주)가비아 홈페이지의 보기 쉬운 곳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전 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및 관할법원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내 관계법에 준하여 해석합니다.
회원과 (주)가비아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서울민사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자격
(주)가비아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주)가비아가 임의적으로 회원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신청 시 필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4. 다른 사람의 (주)가비아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주)가비아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주)가비아가 회원자격을 박탈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주)가비아는 고객의 개인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따르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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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3.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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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휴면아이디 관리
회원이 2년 이상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 로그인이 정지되고, 회사는 휴면아이디의 회원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별도로 1년 동안 관리합니다.
회사는 1항에 의한 회원 로그인 이용정지 1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이용정지에 대하여 안내하고, 이용정지가 되는 경우 다시 이메일을 통하여 이용정지 사실에 대하여 고지합니다.
회원은 회원 로그인 이용정지 이후에 사이트 상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면 휴면상태 해지신청이 되어, 즉시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휴면아이디가 된 후 1년 이내에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회원정보를 삭제합니다.
회사는 4항에 의한 회원정보 삭제 1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회원정보 삭제에 대하여 안내하고, 회원정보 삭제가 되는 경우 다시 이메일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제8조 회원 탈퇴
회원은 (주)가비아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주)가비아는 지체없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주)가비아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용중인 서비스가 해지완료 되지 않았거나 도메인 서비스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는 본 약관 제8조에 따라 고객에게 해당 내용을 통지후 탈퇴 처리 하지 않습니다.
본 조 2항의 서비스가 해지된 경우에도 고객이 (주)가비아에 납입해야하는 서비스 이용요금이 있을 경우 해당 요금이 완전 처리되는 시점까지 회원탈퇴는 유보됩니다. 단, 고객이 해당 요금을 완납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주)가비아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주)가비아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주)가비아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주)가비아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주)가비아의 의무
(주)가비아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주)가비아는 항상 등록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주)가비아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주)가비아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지체없이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주)가비아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이용권리가 박탈됩니다.
1.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 포인트 적립
(주)가비아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일정한 비율(금액)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유료서비스는 해당 사이트에서 명시합니다.
제13조 포인트 사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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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는 회원탈퇴시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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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제1조 (시행일)
  • 본 약관은 2014년 12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 2006년 9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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