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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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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브라우저에서 악성코드로 인한 홈페이지 차단시 해제 방법 9551
크롬 브라우저 사용 중, 자신의 홈페이지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다고 구글에서 판단되는 경우, 경고 문구가 나타나면서 접속이 안됩니다. 만약 해당 경고가 뜨면 홈페이지 점검을 통해 악성코드가 있다면 치료 및 제거를 해야 합니다.

더 이상 악성 코드가 없다고 판단되어 차단을 해제 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진행 합니다.
(※ 고객님의 도메인이 abc.com이라 가정 하였습니다.)
1. 악성코드 주의 안내 페이지
고급 → "고객님의 홈페이지주소" 관련 세부사항 클릭합니다.
2. 세이프 브라우징 진단 페이지에서 웹마스터 도구를 클릭 합니다.
3. 웹마스터 도구
고객님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고 사이트 추가를 클릭합니다.
4. 소유권 확인
입력하신 사이트가 고객님 소유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4-1. 구글파일 다운로드
4-2. FTP 이용해서 다운 받은 파일을 자신의 웹 서버에 업로드 합니다.
4-3. 업로드한 html 페이지를 브라우저에서 열어서 소유자인지 확인합니다.
4-4. 소유자 확인 성공
5. 홈페이지 재 접속하면 차단 안내가 여전히 나타납니다.
고급 → 세부사항. 진단 페이지에서 웹마스터 도구를 다시 클릭 합니다.
6. 웹마스터 도구
추가된 사이트가 나타납니다.사이트 상태 확인에서 악성 코드가 감지되었습니까? 를 클릭합니다.
※ 단, 홈페이지 개발자를 통하여 실제 악성코드 삽입된 부분을 확인 후 존재하면 제거를 해야 합니다.
악성 코드가 남아 있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 차단이 풀리지 않습니다.
7. 보안문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체크 후 검토 요청을 누릅니다.
8. 악성 코드를 어떻게 삭제 하였는지 내역 입력 후 검토요청을 다시 한번 클릭 합니다.
9. 요청을 제출 하였습니다. 제출 후 구글에서 해당 사이트를 검토한 후 문제가 발견되지 않을 시 약 24시간 안에 크롬 브라우저 차단이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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